FAQ
서비스 관련 문의
- 고대인 할인 단가 적용 대상은 누구인가요?
- 고대인 할인 단가 적용 대상은 고대 교직원, 졸업생 및 학생입니다.
- 의뢰 가능 문서의 파일 형식은 무엇인가요?
-
의뢰 가능한 문서는 Microsoft Word 및 hwp 파일입니다.
PPT 또는 PDF 문서인 경우 기존 요율의 약 20% 가중치가 부과됩니다.
- 문서의 부분 번역 혹은 부분 교정도 가능한가요?
-
문서의 일부분에 대한 부분 번역 및 부분 교정도 가능합니다.
의뢰하실 때 문서 내 번역 또는 교정을 원하시는 부분을 표시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요금 납부 문의
-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카드 결제 불가하며 모두 계좌이체로만 진행됩니다(사업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연구비 지원을 받아 결제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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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비 지원을 받아 결제를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1) 의뢰인이 선결제 후 영수증이나 invoice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해당 기관에 환급 받는 방법
- 2) 연구비 지원 기관으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여 처리하는 방법
확인서 발급 문의
- 영문교정확인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문서의 교정이 완료된 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 번역확인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문서의 번역이 완료된 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납부금 증빙서류 신청
현금영수증
신청 시 기재사항 |
신청자 이름 신청자 휴대폰 번호 의뢰문서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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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기간 | 신청 후 근무일 기준 3~5일 |
비고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
납입영수증
신청 시 기재사항 |
신청자 이름 연락처 입금자명, 입금일 의뢰문서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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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기간 | 신청 후 근무일 기준 2~3일 |
비고 | 행정처리를 위한 증빙자료로 활용 가능 |
전자세금계산서
신청 시 기재사항 |
계산서 수신기관명 담당자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수신기관 사업자등록증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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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기간 | 신청 후 근무일 기준 3~5일 |
비고 | 신청 시 수신기관 사업자등록증을 반드시 첨부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