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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서비스 관련 문의

고대인 할인 단가 적용 대상은 누구인가요?
고대인 할인 단가 적용 대상은 고대 교직원, 졸업생 및 학생입니다.
의뢰 가능 문서의 파일 형식은 무엇인가요?
의뢰 가능한 문서는 Microsoft Word 및 hwp 파일입니다.
PPT 또는 PDF 문서인 경우 기존 요율의 약 20% 가중치가 부과됩니다.
문서의 부분 번역 혹은 부분 교정도 가능한가요?
문서의 일부분에 대한 부분 번역 및 부분 교정도 가능합니다.
의뢰하실 때 문서 내 번역 또는 교정을 원하시는 부분을 표시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요금 납부 문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카드 결제 불가하며 모두 계좌이체로만 진행됩니다(사업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연구비 지원을 받아 결제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연구비 지원을 받아 결제를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1) 의뢰인이 선결제 후 영수증이나 invoice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여 해당 기관에 환급 받는 방법
  2. 2) 연구비 지원 기관으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여 처리하는 방법

확인서 발급 문의

영문교정확인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문서의 교정이 완료된 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번역확인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문서의 번역이 완료된 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약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납부금 증빙서류 신청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
신청 시 기재사항 신청자 이름
신청자 휴대폰 번호
의뢰문서 제목
소요기간 신청 후 근무일 기준 3~5일
비고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납입영수증
납입영수증
신청 시 기재사항 신청자 이름
연락처
입금자명, 입금일
의뢰문서 제목
소요기간 신청 후 근무일 기준 2~3일
비고 행정처리를 위한 증빙자료로 활용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세금계산서
신청 시 기재사항 계산서 수신기관명
담당자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수신기관 사업자등록증 첨부
소요기간 신청 후 근무일 기준 3~5일
비고 신청 시 수신기관 사업자등록증을 반드시 첨부할 것